폭스바겐ㆍAJ 렌터카,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 입력 2015.09.01 11:1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제주도 여행객들을 대상으로,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약 두 달간, 폭스바겐 인기 모델 5종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할 수 있는 렌터카 서비스인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이벤트를 진행한다.

AJ 렌터카와 함께 진행하는 이번 '폭스바겐 드라이브 인 제주' 이벤트는 제주도를 여행하는 많은 이들에게 보다 다양한 폭스바겐을 여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마련됐다. 이번 특별 렌터카 서비스를 이용하면, 폭스바겐의 대표 인기모델 5종이 선사하는 독일 엔지니어링을 제주 여행 기간 동안 만끽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동안, 스타일리시한 개성으로 젊은 여행객들과 커플 여행객들에게 특히 잘 어울리는 더 비틀과 CC, 아이들과 가족 단위로 제주도를 찾은 이들을 위한 티구안 및 파사트 등 패밀리카는 물론 폭스바겐 럭셔리 SUV 모델인 투아렉까지 기존 렌터카 대비 부담 없는 가격에 대여 가능하다.

기간 중 이용 고객에게는 폭스바겐 웰컴 패키지를 증정하며, 이용 후 설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럭키 드로우 자동 응모로 리모와 토파즈 캐리어 및 톰포드 선글라스 등 선물당첨의 기회도 함께 제공한다.

폭스바겐코리아 토마스 쿨 사장은 “이번 렌터카 서비스는 여행의 성수기인 가을, 한국을 대표하는 휴양지인 제주도의 정취를 폭스바겐과 여유롭게 즐기실 수 있도록 마련한 특별 이벤트”라며, “디자인과 성능, 경제성 및 안전성을 두루 갖춘 뛰어난 상품성으로 국내서 가장 큰 인기를 얻고 있는 폭스바겐의 진가를 몸소 체험하시고, 기억에 남을 특별한 제주 여행을 만들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