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8월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 진행

  • 입력 2015.08.07 11:0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 한성자동차가 온 가족이 함께하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와 경품을 제공하는 ‘썸머 딜라이트 페스티발’을 8월 한달 간 진행한다.

먼저, 5일부터 31일까지 상담 및 시승에 참여하는 모든 고객들을 대상으로 풍성한 휴가철을 위해 경품 이벤트를 진행한다. 1등 고객에겐 매드포갈릭 식사권을, 2등 고객에게는 휴가철 필수품인 비치 타올을 그리고 3등 고객에게는 더운 여름에 휴대하기 좋은 메르세데스-벤츠 아이스 텀블러가 증정된다.

가족들과 시간을 많이 보내는 휴가철을 맞이해 8월 계약고객을 대상으로 한성자동차는 '소중한 여름 추억이야기'행사도 진행한다. 8월 한달 간 여름휴가의 추억을 담은 그림 및 사진을 가져오는 고객에게 그림이나 사진을 액자로 만들어 주는 서비스를 제공해 가족간의 소중한 추억을 간직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더불어, 응모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전문 스튜디오에서 촬영할 수 있는 가족사진 촬영권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E 400 4MATIC 인텔리전트 Drive, S 350 BlueTEC 롱, S 350 BlueTEC, S 400 롱 모델 구매 고객에게는 LG 트롬 스타일러(S3BER모델)이 제공된다. S 600 롱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LG OLED 65인치 UHD 커브드 TV(고객 선택 조건)와 주유권 100만원이, 메르세데스-마이바흐 S 500을 구매 고객에게는 LG OLED 65인치 UHD 커브드 TV(고객 선택 조건)와 주유권 150만원이 제공된다. 

8월 구매고객 이벤트 외에도 한성자동차와 30년을 함께한 메르세데스-벤츠 SEL 구매고객을 찾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메르세데스-벤츠 SEL 모델(V 126: 560 SEL, 420 SEL, 300 SEL)은 1987년 한성자동차가 처음 판매한 모델이다.

한성자동차에서 SEL을 구매해 현재까지 보유하고 있는 고객 중 가장 오래된 차량을 갖고 있는 고객에게는 마리나 프라이빗 요트 파티 패키지와 300만원 상당의 골드바를 증정할 예정이다.

울프 아우스프룽 한성자동차 대표는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내고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고객 분들이 여름 휴가철에 어울리는 다양한 경품과 이벤트 행사를 통해 시원한 여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