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ㆍ시트로엥, 제주 렌터카 런칭 기념 특별 프로모션

  • 입력 2015.08.05 10:0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와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제주 렌터카 사업 시작을 기념해 8월 한 달 동안 푸조와 시트로엥 대표 모델 구매 고객 대상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한불모터스는 국내 수입 브랜드 중 최초로 직접 운영하는 제주 렌터카 사업을 소비자들에게 더욱 각인시키기 위해 이번 특별 프로모션을 기획했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푸조 전 모델(일부 트림 제외) 및 시트로엥 C4 피카소와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8월 한 달간 진행하며, 구매 고객에게는 국내 대표 휴양지 제주도를 더욱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제주 투어 패키지가 제공된다.

제주 투어 패키지는 대한민국 대표 휴양지인 제주도에서 푸조, 시트로엥의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48시간 렌터카 이용권과 고급 리조트 2박 3일 숙박권이 포함된다.

제주 투어 패키지는 오는 9월 1일부터 내년 2월 중 사용 가능하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푸조 홈페이지(www.epeugeot.co.kr)와 시트로엥 홈페이지(www.citroen-kr.com) 및 가까운 전시장에 문의하면 된다.

한편, 한불모터스는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민첩한 드라이빙 퍼포먼스, 실용성 높은 실내 공간, 17.4㎞/ℓ의 높은 연비 등으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는 베스트셀링 모델 푸조 2008 고객만을 위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