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 신호모터스, 고객과 함께 기부 이벤트 진행
BMW 신호모터스, 고객과 함께 기부 이벤트 진행
  • 오토헤럴드
  • 승인 2015.08.04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의 공식 딜러인 신호모터스가 오는 8월 14일까지 2주 동안 서비스센터 방문 고객을 대상으로 기부 이벤트를 진행한다.

BMW는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영등포, 구로, 안양에 위치한 신호모터스 BMW 서비스 센터를 방문해 BMW 코리아 미래재단의 매칭펀드 기부(1회 1만원)를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BMW 차량용 워셔액을 증정한다.

또한 캠페인 기간 동안 무상 점검 서비스, 타이어 교환 20%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아울러 기부 이벤트 참여 고객 중 추첨을 통해 BMW 라이프 스타일을 증정한다. 추첨 결과는 9월초 신호 모터스 홈페이지(www.bmwshinho.co.kr)를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BMW 코리아 미래재단은 우리 사회의 미래를 위한 친환경 리더십, 글로벌 인재 양성,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초중고 학생부터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주니어캠퍼스, 희망나눔학교 후원, 영 엔지니어드림 프로젝트, 창업경진대회 후원 등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진행하고 있다.

신호모터스는 BMW 코리아의 공식딜러로 현재 서울 양평동에 영등포 전시장·서비스센터, 안양 관양동에 안양 전시장·서비스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며 서울 독산동에 구로 서비스 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올해 BMW 마포 전시장을 추가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