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여름 휴가철 전 라인업 시승 및 경품 이벤트

  • 입력 2015.07.16 10:5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오는 18일,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전국 19개 공식 전시장에서 닛산 전 라인업을 직접 시승해 보고 휴가용 경품도 받을 수 있는 '닛산 썸머 베케이션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전국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베스트셀링 디젤 SUV 캐시카이, 강력한 성능과 독특한 개성을 자랑하는 쥬크, 7인승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 등 닛산의 역동적인 SUV 라인업은 물론, 지난 해 2000cc 급 수입 가솔린 모델 판매 1위에 빛나는 알티마에 이르기까지 닛산 전 모델을 한 자리에서 체험 가능하다.

전국 각 전시장에 방문하는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예약 방문 시 세일즈 컨설턴트의 일대일 맞춤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시승 고객들에게 품격 있는 여름 휴가를 지원할 경품 이벤트도 마련된다.

이벤트 기간 중 시승을 완료한 고객 전원에 닛산 비치볼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파크하얏트 부산 호텔 1박 2일 숙박권(1명), 여행용 고급 캐리어(3명), 트래블 킷(10명)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8월 3일 개별 발표된다.

한국닛산 타케히코 키쿠치 대표는 “닛산 역대 상반기 최다 판매량 달성의 주역 캐시카이, 알티마 등 인기 모델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전국 단위의 대대적인 시승 행사를 마련했다”며, “올 하반기 닛산의 최고급 스포츠 세단 맥시마 출시로 성장세를 이어나가는 한편, 닛산의 우수한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꾸준히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한편, 닛산은 올 하반기 플래그십 모델인 프리미엄 스포츠 세단 맥시마를 아시아 최초로 국내 출시할 예정이다. 지난 4월 2015 뉴욕 국제 오토쇼에서 세계 최초로 선보인 8세대 맥시마는 스포츠카에 버금가는 강력한 퍼포먼스, 최고급 실내 공간과 첨단기술, 닛산 스포츠 세단 컨셉트에서 영감을 받은 역동적이고 미래지향적 디자인으로 출시 전부터 국내 소비자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