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제스피디움, 여름 맞이 섬머 패키지 3종 출시

  • 입력 2015.07.16 10:1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제스피디움이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통해 가족들이 다 함께 즐길 수 있는 여름 휴양지로 거듭난다. 국내 최초의 자동차테마파크인 인제스피디움은 여름을 맞아 오는 19일부터 객실과 식음료, 사우나는 물론 수영장, 카트장에 각 패키지의 특성 프로그램을 결합한 패키지 상품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가족과 함께 서킷에서의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서킷 사파리 투어 패키지는 세이프티카 차량 선도 하에 본인의 차량으로 서킷을 돌아볼 수 있는 서킷투어와 숙박, 수영장, 카트장, 사우나 이용권 및 식음권 등이 포함되어 있다.

‘섬머 쿠킹 강습 패키지’는 호텔 쉐프가 피자와 쿠키 만들기에 대해 알려주며 아이들이 직접 요리를 접할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며, ‘인제 별바라기 패키지’는 한 여름 밤의 별 이야기와 함께 사랑하는 연인 또는 가족과 함께 인제의 무공해 자연에서 쏟아지는 별들을 관찰하며 아름다운 추억을 만들 수 있다.

모든 패키지는 호텔은 2인 사용권이 제공되며 콘도의 경우 4인 사용권이 제공된다. 식음권은 패키지 상품 체크인 기간 동안 호텔, 콘도 동일하게 총 5만원 상당의 식음료를 사용할 수 있다.

인제스피디움 관계자는 “여름 시즌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패키지 프로그램을 마련했다”며 “이 밖에도 오는 8월 초부터 섬머 페스티벌을 위한 패키지 프로그램, 오토캠핑 프로그램, 온 가족이 서킷과 카트를 즐길 수 있는 라이선스 패키지 등도 출시되어 취향에 맞는 프로그램을 다채롭게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패키지 상품 출시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모든 패키지 상품은 11번가, G마켓, 인터파크, 호텔엔조이, 호텔조인, 웹투어, 가자닷컴 등 다양한 온라인 사이트 및 쿠팡, 티몬, 위메프 등의 소셜 커머스 사이트는 물론, 샬레코리아, SK 텔레콤 쵸콜렛, 이즈코리아 등 폐쇄몰에서 8월 15일까지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