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두얼굴의 신형 K5 슬로우TV 영상 화제

  • 입력 2015.07.10 09:2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지난 7일 동영상 공유 사이트인 유튜브에 신형 K5 슬로우TV 영상을 공개한지 3일 만에 조회수 30만뷰를 기록하며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신형 K5 슬로우TV 영상은 한적한 곳에 주차된 신형 K5의 2가지 모델인 'K5 MX(MODERN EXTREME)' 와 'K5 SX(SPORTY EXTREME)'의 외관을 30분에 걸쳐 아주 천천히 보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려한 조명이나 영상 효과 없이 신형 K5의 전면부터 후면까지 외관을 있는 그대로 편안히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도록 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슬로우TV는 지나친 경쟁과 자극적인 소재에서 탈피해 세상을 천천히 보여주자는 의도로 지난 2009년 노르웨이에서 시작됐으며, 이번 신형 K5 영상도 슬로우TV의 의미를 잘 구현, 광고 홍수에 지친 고객들의 피로도 완화에 도움을 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형 K5의 외관을 꾸밈없이 꼼꼼하게 볼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 싶었다"며 "이번 영상을 통해 30분 동안 천천히 신형 K5의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5년 만에 새로운 모습으로 탄생한 신형 K5는 디자인과 파워트레인의 선택 폭 확대, 7단 DCT 탑재를 통한 경제성 향상, 동급 최고 수준의 안전성 및 한층 진일보한 주행성능, 제원 증대를 통한 넓고 편안한 실내공간, 최첨단 안전 및 편의사양 등 모든 면에서 동급 최고의 상품성을 구현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국내 차량 중 유일하게 ‘두 개의 얼굴’이란 콘셉트를 바탕으로 차량 전면부 디자인을 달리한 2가지 모델 ‘K5 MX’와 ‘K5 SX’의 출시로 고객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