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7월 썸머 힐링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5.07.09 09:43
  • 수정 2015.07.09 10:27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클래스 효성이 본격적인 휴가철인 7월을 맞아 썸머 힐링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7월 더클래스 효성 썸머 힐링 프로모션은, 더 E-클래스 출고고객은 다이슨 에어멀티플라이어(AM06, 250mm) 또는 투미 맨즈백(스튜디오 디럭스 포트폴리오) 증정, GLK-클래스, M-클래스(ML 250 BlueTEC 4MATIC만 해당) 출고고객은 씰리 매트리스 타퍼 증정, 또한 내방 고객에게는 여름에 유용한 비치볼을 한달간(7/1~31)증정한다. 동기간 출고 고객에게는 야외 활동시 유용한 돗자리를 증정하는 이벤트 또한 실시한다.

S-클래스 일부차종 및 일부 AMG 차종출고 고객 및 VVIP 고객분들 대상으로 10월(8일~11일)에 잭니클라우스 G.C.에서 열리는 프리미엄 국제 골프대회 최상위 스위트 및 공식행사 초청을 진행 중에 있어 골프를 좋아하는 고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이다.

더클래스 효성은 매분기 'The Class' 라는 잡지를 발행해 출고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 지속적으로 '더클래스 효성을 친구에게 소개합니다(일명 더친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어 매거진 안의 QR 코드 또는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지인에게 더클래스 효성을 소개해 출고시 그라노더그릴 외식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무더위의 시작을 알리는 7월을 맞이해 더클래스 효성 썸머 힐링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내방 사은품과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 가득한 7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