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2015 푸조 패밀리 데이’ 이벤트 개최

  • 입력 2015.07.03 13:4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조의 공식 수입원 한불모터스가 오는 7월 10일부터 11일까지 이틀간 경상북도 문경 STX 리조트에서 푸조 고객들과 예비 오너들을 대상으로 '2015 푸조 패밀리 데이’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2015 푸조 패밀리 데이'는 국내 푸조 브랜드의 폭발적인 성장과 인기에 대한 고객의 관심과 사랑에 대해 감사를 표하고, 푸조 오너로써의 자부심과 푸조의 앞선 브랜드 가치를 깊이 느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됐다.

특별히 이번 이벤트에는 푸조 예비 오너들과 가족 및 지인들이 함께 참여해 푸조 브랜드의 가치와 매력을 한층 더 깊이 느낄 수 있도록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는 푸조 2008과 3008, 508, 308 모델 등 푸조 전 라인업을 전시하고, 참가자들이 원하는 차량을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시승 프로그램을 마련했다.

이를 통해 푸조 고객들은 보유하고 있는 차량 이외의 모델들을 경험함으로써 푸조만의 기술력을 체험할 수 있다. 또한, 마술쇼, 일렉트로닉 현악 그룹의 공연 등 볼거리와 레크레이션, 네일 아트,  천연 비누 만들기, 캐리커처, 경품 이벤트 등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도 마련했다.

‘2015 푸조 패밀리 데이’에는 4인 기준 80가족을 초청하고, 이벤트 참가 자격은 기존 푸조 고객과 현 계약 고객 등이다. 참가를 원하는 푸조 고객 및 예비 고객들은 가까운 푸조 전시장을 통해 접수 신청을 하면 된다.

1팀 당 참가비는 5만원이며, 참가자는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모든 참가팀에게는 4인기준 STX 리조트 숙박권, 식사, 웰컴 패키지 등 총 50만원 상당의 혜택이 주어지며, 경품 추첨을 통한 선물도 전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