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차,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젊은층 공략

  • 입력 2015.06.17 09:51
  • 수정 2015.06.17 10:0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르노삼성차가 6월 16일부터 20일까지 강남역 사거리 M스테이지에 마련된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가 감각적인 부스와 다양한 이벤트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는 오전 11시부터 밤 11시까지 운영되며, 유니크 QM3 타워를 비롯한 별도의 전시공간과 카페가 함께 마련되어 누구나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팝업스토어 내 설치된 ‘유니크 QM3 타워’는 고객이 직접 참여하는 디지털 구조물로, 온라인 웹사이트(www.wowqm3.com) 및 현장참여를 통해 고객이 QM3에 대해 직접 응모한 댓글이 타워의 LED에 큐브 형태로 쌓여 멀리서도 쉽게 확인 가능하다.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에 전시된 QM3 차량을 지나가던 고객들이 관심 있게 살피고 있다. 18.5km/L의 압도적인 연비, 유러피안 디자인과 주행성능으로 주목 받은 QM3는 올해 보다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고객의 관심을 끌고 있다. 

 
'유니크 QM3’ 팝업스토어에 마련된 별도의 상담공간에서 르노삼성자동차 직원들이 차량 설명을 하고 있다. 르노삼성자동차는 고객들이 전시차량을 보다 가까이서 체험할 수 있도록 오픈된 형태의 팝업스토어를 마련하고, 동시에 차량에 대한 전문적인 지식을 갖춘 직원을 배치함으로써 친절하고 상세하게 차량 특장점을 설명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