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색 다른 큐브 '발리블루' 출시

24개월 무이자 할부 또는 주유권 200만원 증정 이벤트도

  • 입력 2012.01.03 11:27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 서울 워커힐 호텔에서 열린 2012 뉴 이어 파티에서 오리지널 박스카 큐브의 발리 블루 색상을 최초로 공개하고 공식판매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발리 블루는 기존 캐리비안 블루 색상을 대체하는 색상으로 소비자들의 취향을 반영하여 새롭게 개발됐다. 닛산은 향후에도 2030세대의 남 다른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해, 스티키 몬스터 랩 및 쥬시 꾸뛰르 등 감각적인 브랜드와의 콜레보레이션으로 새로운 선택의 옵션을 제시할 계획이다.

닛산은 발리 블루 큐브 출시를 기념해 온•오프라인에서 '닛산과 함께하는 2012년, 고객 이벤트'를 전개한다. 1월 한 달 간, 전국 12개 전시장 및 갤러리를 방문하는 고객 2012명에게는 친환경 연필이 제공되며 전 차종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2(총 5명)를 선물로 증정한다.

큐브 구매고객에게는 추가로 추첨을 통해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아리얼(Ariul) 화장품 패키지(총 200명) 제공의 혜택도 마련됐다.

이 밖에도 닛산 홈페이지(www.nissan.co.kr)에서 사전신청 후, 전시장을 방문하고 시승을 하는 선착순 100명에 한해 루빅스 큐브가 제공된다.

닛산은 오는 31일까지,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무라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