짜릿한 질주,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 입력 2015.05.24 10:13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는 메인 이벤트인 코리아 스피드 페스티벌(KSF) 2차전과 함께 WRC 레이싱카를 가상으로 체험할 수 있는 WRC 4DX, 온라인 레이싱 게임 ‘얼티밋 레이스’ 대회, 레이싱카에 레이서와 동승해 체험하는 ‘택시 타임’ 등 일반인들이 모터스포츠를 쉽게 즐기고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참여형 이벤트를 진행해 큰 호응을 얻었다.

도심 서킷을 질주하는 국내 유일, 최대 자동차 축제인 현대차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 이 성황리에 개최됐다. 지난 23일 시작해~24일까지 인천 송도 국제업무지구역 일대에서 열린 이번 축제는 많은 시민들이 부담없이 즐길 수 있도록 무료 입장으로 진행하면서 수 많은 인파가 몰렸다.

 

이번 대회에서는 작년 대비 2배 이상 늘어난 총 8천여 석의 관중석과 실시간으로 경기 상황을 지켜볼 수 있는 대형 스크린을 마련해 많은 관람객들은 더욱 편하고 쉽게 레이싱 경기에 집중하는 모습이 연출됐다. 뿐만 아니라 양일 저녁 경기 종료 후 진행된 콘서트는 다양한 연령대의 관람객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더 브릴리언트 모터 페스티벌 2015’의 볼거리를 더욱 풍성하게 했다.

현대차 관계자는 “남녀노소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자동차 문화축제의 장을 마련해 우리나라 모터스포츠에 대한 관심을 더하고자 했다”며 “많은 관람객들이 도심 레이싱을 경험함으로써 새로운 감동과 재미를 느끼고 앞으로도 한국 자동차 산업과 모터스포츠를 꾸준히 성원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