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2015 봄 코카프서 C4 피카소 매력 체험

  • 입력 2015.05.21 10:2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오는 5월 23일부터 24일까지 경기도 가평 자라섬 오토캠핑장에서 개최되는 코베아 캠핑 페스티벌 ‘2015 봄 코카프’를 공식 후원한다.

한불모터스는 이번 페스티벌에서 봄철 아웃도어 시즌을 맞아 증가하고 있는 캠핑족을 겨냥해 시트로엥의 프리미엄 디젤 MPV 그랜드 C4 피카소와 5인승 모델인 C4피카소의 다양한 매력을 전달할 예정이다.

페스티벌 현장에는 시트로엥 홍보존과 시승센터가 마련되어 있어 시트로엥의 대표 인기 모델들을 가까이서 경험하고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체험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자라섬 오토캠핑장 내 인라인 스케이트장에 마련되어 있는 시승센터에서는 그랜드 C4피카소, C4피카소 모델 등을 현장에서 시승할 수 있으며, 차량 관련 상담과 계약이 가능하다.

더불어 시승 체험 대기시간 동안의 지루함을 달래 줄 타로카드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어 참여 고객의 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

또한, 한불모터스는 경품 행사를 통해 시승 참여 및 고객 정보 작성 고객에게 시트로엥 휴대용 핸드폰 충전기, 미니어처 등 다양한 기념품을 증정할 계획이며, 다채로운 현장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할 예정이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와 C4 피카소는 유니크한 디자인, 뛰어난 연비, 강력한 주행성능, 높은 공간활용도 등 다양한 매력으로 국내 소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피카소 모델의 대형 글래스 루프와 파노라믹 윈드 스크린은 확 트인 시야와 시원한 개방감을 선사하여 화창한 봄날의 기운을 완연히 느낄 수 있도록 해준다. 

한편, ‘2015 봄 코카프(2015 Spring KOCAF)’는 종합 캠핑레저 기업 코베아가 주최하는 행사로, 특별한 캠핑 체험을 제공하기 위한 다채로운 프로그램과 특별 콘서트가 운영된다.

특히 23일 저녁 7시부터 윤종신, 에일리, 로이킴 등 국내 정상급 가수들이 출연하는 엠넷 코베아 캠핑페스티벌 공개방송을 진행해 캠핑의 즐거움을 더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