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타이어, ‘고객 사은 페스티발’ 실시

  • 입력 2015.05.14 14:0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넥센타이어가 ‘고객 사은 페스티발’ 프로모션을 시행한다. 고객 사은 페스티발은 넥센타이어 제품 3개를 구매할 시 1개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고급 휴대폰 보조 배터리까지 함께 증정하는 이벤트다.

14일부터 이달 말까지 넥센타이어전문 대리점인 타이어 테크를 비롯해 각 판매점에서 진행된다. 대상 제품은 넥센타이어 최고급 타이어인 엔페라AU5, 엔페라RU5, 엔페라SU1과 친환경 타이어 엔블루 ECO 그리고 CP672로 베스트 셀링 5개 제품이다.

엔페라AU5는 세단용 프리미엄 타이어로 승차감과 소음성능을 개선했으며, 특히 운전자의 니즈에 맞춰 마일리지 성능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엔페라RU5는 SUV용 타이어로 소음 제어 향상과 탁월한 승차감으로 장거리 운행에 대한 부담을 줄였다.

엔페라SU1은 고속주행에서의 안정적인 코너링과 빗길주행에서 뛰어난 배수성을 강화한 프리미엄 타이어로 수입차 등 고급 차 운전자를 겨냥해 개발됐다. 또 엔블루ECO는 넥센타이어가 고유가 시대를 맞아 '저연비', '고내마모' 성능을 향상시켜 개발한 친환경 제품이며, CP672는 美 컨슈머리포트의 성능테스트에서 품질의 우수성을 인정받은 제품이다.

넥센타이어 한국총괄 임금옥 전무는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가정의 달을 맞아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 했다”며 “운행 전 타이어 상태 등의 점검을 통해 가족과 함께 하는 즐겁고, 안전한 드라이빙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