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클래스 효성,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실시

  • 입력 2015.05.14 11:5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 딜러사인 더클래스 효성은 싱그러운 봄의 계절 5월을 맞아 공기도 리프레시하고, 사랑하는 이와 함께 편안하고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게 해 줄 기프트와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메르세데스-벤츠의 오너가 될 수 있는 꿈의 기회를 실현해줄 '더클래스 효성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은, 더 E-클래스 출고고객께 발뮤다 공기 청정기 또는 실리 라텍스 타퍼를 증정하고(택일, E 220 BlueTEC 아방가르드, E 250 BlueTEC 4MATIC, E-쿠페, 카브리올레 제외), GLK-클래스, M-클래스(ML 250 BlueTEC 4MATIC만 해당) 출고고객께는 보스 '사운드링크 mini’ 블루투스 스피커를 증정한다.

또한, 또한 출고 1년차(2015년 4월 기준) 고객분들께는 여행시 유용한 백인백(Bag in Bag) 세트를 증정하는 리멤버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3만대 돌파기념으로 온라인 이벤트, 출고고객 초청행사, 내방고객 추첨 이벤트 등 다양한 이벤트 또한 진행한다.

더클래스효성은 매분기 'The Class' 라는 잡지를 발행해 출고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는데, 지속적으로 “더클래스효성을 친구에게 소개합니다(일명 더친소)” 프로그램을 시행하고 있어 매거진 안의 QR 코드 또는 모바일  페이지를 통해 지인에게 더클래스효성을 소개하여 출고시 그라노더그릴 외식상품권을 증정하고 있어 고객들의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보인다.

더클래스 효성의 배기영 대표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 가정의 달인 5월을 맞이해 황사철 공기도 리프레시하며, 편안하고 안락하게 쉬며 아름다운 음악도 감상할 수 있는 가정의 달 프로모션 을 준비했다. 메르세데스-벤츠 고객님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풍요롭게 해줄 사은품과 출고고객 이벤트 등으로 사랑하는 이와 함께 행복한 시간이 가득한 5월이 되었으면 한다” 고 밝혔다.

 ‘더클래스 효성, ‘5월 가정의 달 프로모션’ 과 프리미엄 세일즈 프로모션 및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당사 전시장으로 문의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