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테마 여행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초대

  • 입력 2015.05.14 11:46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고객들에게 ‘빛나는 경험’을 전하기 위해 명사와 함께 떠나는 이색 테마 여행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이벤트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명사와 함께 다양한 주제로 여행을 떠나는 테마 기행 이벤트로  2012년 시작된 이래 고객들이 평소에 접하기 어려운 각 분야의 명사들과 함께 공통의 주제로 교감을 나눌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해 큰 호응을 얻고 있으며, 이번 이벤트까지 7회째 꾸준히 이어지고 있다.

이번 시즌7 이벤트는 현대차 보유 고객이면 누구나 14일부터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를 통해 원하는 테마를 선택해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으로 선정된 고객 70쌍(부부 동반, 테마별 35쌍)은 대한민국 대표 명사와 함께 1박 2일 일정의 여행을 하게 될 예정이다.

▲역사저널 그날,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

첫 번째 테마는 ‘신병주 교수와 함께하는 독립운동 시간여행’으로 6월 1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13일부터 1박 2일간 신병주 교수와 함께 천안독립기념관, 유관순 열사 생가지, 이동녕 선생 기념관 등 대한민국 독립운동의 발자취를 따라가는 역사여행을 체험할 예정이다.

또한 민속마을 관람, 레일 바이크, 오이 수확 등 고객들의 즐거운 여행을 위해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독도 지킴이,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

두 번째 테마는 ‘서경덕 교수와 함께하는 근현대사 문화여행’으로 6월 8일까지 응모할 수 있으며 6월 20일부터 1박 2일간 서경덕 교수와 함께 근현대사의 아픔과 희망의 역사가 숨쉬는 전북 군산 및 충청남도 일대에서 명소를 둘러보는 여행을 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근대문화역사거리, 동국사, 윤봉길 의사와 월남 이상재 선생 생가지 등 주요 명소 탐방과 더불어 천연염색 스카프 만들기, 임실 치즈마을 체험 등 다양한 프로그램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경험하게 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해 일곱 번째로 진행되는 명사와 함께하는 테마여행이 고객들에게 또 다른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만들어 줄 수 있길 바란다”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문화 체험 이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감동을 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2015 더 브릴리언트 코리아 시즌7’ 이벤트 당첨자는 홈페이지를 통해 각각 35명씩 6월 4일, 11일 테마별로 발표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 및 일정은 현대차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