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쉘석유, ‘쉘 리무라 글로벌 초청 이벤트’실시

  • 입력 2015.05.06 11:3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쉘석유 주식회사가 쉘 리무라 ‘Hardworking 캠페인 시즌2’의 일환으로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열리는 레이싱 경기를 관람하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쉘 리무라 글로벌 초청 이벤트’와 구매고객 대상 ‘쉘 리무라 R5LE 판촉 사은행사’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쉘 리무라 글로벌 초청 이벤트’ 참가자는 6월 30일까지 쉘 리무라를 취급하는 전국의 트럭 정비소에서 ‘쉘 리무라 R6 LM 및 R5 LE, R4 L’로 오일 교환 후 이벤트 QR코드를 통해 구매 이력을 등록한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선정된다.

이벤트 1등 당첨자 1명에게는 헝가리 부다페스트에서 9월 4일부터 4박 5일간 ‘FIA 유럽 트럭 레이싱 챔피언십’을 참관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당첨자는 경기 모습이 한 눈에 보이는 쉘 리무라 VIP 접대실에서 경기를 관람하고, 전문가들의 안내에 따라 경기장에서 운전 기술과 엔지니어링 기술 등을 배우게 된다. 또한 헝가리 부다페스트를 관광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2등 당첨자 2명에게는 앞타이어 2개 교환권, 3등 5명에게는 리무라 R6 LM 40L, 그리고 4등 당첨자 50명에게는 오지오 락커백이 증정된다. 글로벌 초청 이벤트와 함께 진행되는 ‘쉘 리무라 R5 LE 판촉 사은행사’에서는 오는 6월 20일까지 ‘쉘 리무라 R5 LE’ 제품을 1회 20L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 다기능 후레쉬를 증정한다.

리무라 R5 LE는 2015년부터 국내 시장에 적용된 Euro 6 규제를 만족하는 Low-SAPS 합성 디젤 엔진 오일로서 DPF(디젤입자필터) 및 SCR(선택적 촉매저감 장치)이 장착된 최신 트럭에 적합하며 높은 활성력의 첨가제 기술을 사용해 엔진 보호력을 한층 강화했다. 또한, 주행 상태에 맞게 반응하는 보호력을 발휘해 오일 퍼포먼스를 향상시켜준다. 특히 Rimula R5 LE는 MAN 및 벤츠 트럭의 승인을 받았다.

한국쉘석유의 강진원 사장은 “쉘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리무라 R5 LE로 연비 향상과 오일 교환 주기를 연장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게 되었다”며, “이번 이벤트들을 통해 리무라 R5 LE를 비롯한 R6 LM, R4L 제품을 폭넓게 경험해보고, 특별한 혜택까지 누릴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