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시네마' 개관 기념 펀키아 회원 초청
'기아 시네마' 개관 기념 펀키아 회원 초청
  • 김흥식 기자
  • 승인 2011.12.29 08: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는 지난 28일, ‘기아 시네마’ 개관을 기념해 펀키아 회원 150명(75쌍)을 CGV청담씨네시티(서울 청담동 소재)로 초청하고 최근 화제작인 ‘미션 임파서블-고스트 프로토콜’을 관람하는 ‘기아 시네마데이’를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는 이벤트 당첨자뿐만 아니라 성장세대 육성 프로그램인 ‘기아 글로벌 워크캠프’, ‘에코다이나믹스 원정대’, ‘펀키아 디자이너’에서 활약한 인원 60명도 초청됐다.

기아차는 이번 행사를 시작으로 내년부터는 분기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시즌별 컨셉을 정해 정기적으로 ‘기아 시네마데이’를 시행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쁜 일상 속에서 고객들이 기아차와 함께 여유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시간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기아차는 앞으로도 다양한 문화 행사를 고객들에게 제공해 고품격 마케팅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지난 22일 CGV청담씨네시티내에 개관한 업계 최초의 전용 브랜드관 ‘기아 시네마’ 는 고품격 실내 디자인과 함께 다양한 편의시설과 볼거리가 가득한 새로운 문화공간으로 1층 190석, 2층 18석의 넓은 복층 구조로 꾸며졌다.

상영관 내외부 곳곳에는 기아차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를 배치하고 달리는 자동차를 형상화한 대형 디지털 조형물을 상영관 입구에 설치해 기아차의 이미지를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