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2B, 쿠오플러스 컬러 3종 런칭 기념 트리플 이벤트

  • 입력 2015.04.10 10:3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국 전기자전거 브랜드 A2B가 접이식 전기자전거 모델 쿠오플러스(Kuo+)의 새로운 컬러 출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된 컬러는 ‘페라리레드’와 ‘네이비블루’ ‘브라운그레이’ 3종으로 기존의 ‘화이트’ ‘블랙’ ‘실버’컬러 까지 포함해 총 6가지 컬러를 라인업 했다.

오는 30일까지 3주간 진행되는 금번 ‘트리플 이벤트’ 이용 시 제공되는 혜택은 쿠오플러스 구입 시 8만원 상당의 3종 사은품 제공 (클린캔틴 리플렉트 브러쉬 물병, 바이크 케이지, 그롭스 가죽 그립), 삼성카드로 결제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30-30km 주파 이벤트 등이다.

특히 '30-30 주파 이벤트’는 전기자전거 이용을 독려하는 캠페인의 일환으로 구입 후 일주일 이내에 누적거리 30km를 주파하면 'A2B 에코백’을, 30일 이내에 300km를 돌파하면 ‘소형충전기’를 각각 제공하는 혜택이다.

A2B 관계자는 “네이비 블루와 브라운그레이 컬러는 기존 전기자전거 들에서는 볼 수 없었었던 매트함으로 고급스러움을 더했고 글로시한 페라리레드 컬러 모델은 자신의 개성을 드러내는 아이템으로서 손색이 없다”며 “이번 트리플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쿠오플러스는 페달링시 페달어시스트를 지원하는 파스와 페달을 구르지 않고 100% 전력으로만 이동하는 스로틀을 모두 겸비한 듀얼 모드 시스템으로 모터의 전력 도움을 5단계로 나누어 지원받을 수 있다.

또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주행 속도를 비롯해 주행거리 누적거리 배터리 컨디션 등의 정보가 제공된다. 최대 60km까지 주행할 수 있으며 최대 시속은 30km/h로 페달링을 통해 속도를 더 높힐 수 있다.

새로운 컬러의 신제품은 서울 서초동에 위치한 A2B 플래그쉽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