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2011 고객 관리 컨테스트 개최

  • 입력 2011.12.27 11:4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인피니티는 26일, 서울 강남 전시장에서 우수한 세일즈 컨설턴트를 발굴•육성하는 ‘2011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를 개최하고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이 최우수 컨설턴트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인피니티 고객 관리 컨테스트 한 해를 마무리 하며 고객 관리의 중요성을 되짚어 보고 고객 만족도의 증대를 도모하기 위한 행사다.

이날 행사는 지난 10월부터 약 2개월에 걸쳐, 전국 9개의 전시장에서 인피니티의 판매를 담당하고 있는 100여명의 서비스 컨설턴트 직원들이 참가해 판매를 위한 덕목들을 객관적으로 평가한 1차 예선을 통과한 9명이 최종 결선을 치렀다.

결선 참가자들은 고객 응대에 대한 롤플레이를 실시, 고객 서비스 및 차량 판매 과정을 구현하며 종합적인 평가를 받았다. 

이날 최우수 컨설턴트에 선정된 분당 전시장(천일 오토모빌) 김종찬 팀장은 탁월한 전문성을 인정받아 2009년에 이어 두 번째로 본상을 수상했으며 트로피와 상금 300만원을 수여 받았다. 

켄지 나이토 인피니티 대표는 "이번 컨테스트는 기존에 짜여진 틀에 얽매이기 보다는 얼마나 창의적으로 인피니티 제품의 강점과 고객들이 얻는 혜택을 친절하게 설명할 수 있는지에 중점을 두고 평가를 했다"며 "앞으로도 차량 구매부터 사후관리까지 책임지는 인피니티만의 차별화된 고객관리 철학 ‘토탈 오너쉽 익스피리언스’를 더욱 강화해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 할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