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의 끝판왕,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

  • 입력 2015.03.24 11:03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오는 4월 개막하는 2015 서울모터쇼에 'Innovation & Leadership'을 주제로 뉴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클래스와 뉴 메르세데스 AMG GT, 뉴 S 500 PLUG-IN HYBRID를 국내 최초로 소개한다.

이와 함께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베스트셀링 세단, SUV, 드림카, 고성능 AMG 모델 등 약 20여개의 모델을 선보인다.

이날 전시를 시작으로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되는 메르세데스 마이바흐 S 클래스는 벤츠 S 클래스의 완벽함과 마이바흐가 갖고 있는 고급스러움이 결합된 모델로 넓은 실내, 차별화된 개성과 독보성을 표현할 수 있는 광범위한 최상위 편의 사양 및 인테리어 사양을 제공한다.

국내 시장에는 매르세데스 마이바흐 S 600, S 500 두 모델로 출시되며 가격은 가각​ ​2억​ ​9400만원, 2억 3 300만원(부가세 포함)이다.

2014년 9월 독일 아팔터바흐에서 월드 프리미어로 공개된 메르세데스-AMG GT는 메르세데스-AMG가 독자 개발한 두 번째 모델로 메르세데스-AMG의 뛰어난 모터스포츠 성능과 실용성을 결합한 정통 스포츠카다. S 500 PLUG-IN HYBRID는 메르세데스-벤츠의 세 번째 하이브리드 모델로 동급 최고의 효율성과 파워풀한 성능을 갖춘 럭셔리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로 유럽 기준로 리터 당 약 35.7km의 뛰어난 효율성을 자랑한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는 차량 전시 외에도 AS, Collection, 프리미엄 인증 중고차 StarClass 등 관람객들이 메르세데스-벤츠의 브랜드와 기술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전시 존을 마련했으며, 다양한 참여 이벤트 또한 마련하여 서울모터쇼 메르세데스-벤츠 전시관을 방문한 관람객들과 한층 가깝게 소통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