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2012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

  • 입력 2011.12.26 12:0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가 시민들과 함께 이색 새해맞이 이벤트를 펼친다.

현대차는 26일부터 31일까지 서울시, 강남구청과 공동주최로 시민을 위한 ‘2012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012 새해맞이 카운트다운 이벤트’는 신논현역~강남역 구간에서 펼쳐지는 이색 새해맞이 이벤트로 ▲도로변에 설치된 대형 풍선에 시민들이 각자의 소망을 적어 띄우는 ‘위시볼 이벤트’ ▲대형 LED 전광판을 이용해 시민들과 함께 새해의 시작을 외치는 ‘카운트다운 이벤트’ 등으로구성됐다.

현대차는 ‘위시볼 이벤트’ 를 위해 26일 신논현역에서 강남역에 이르는 약1km 구간에 총 90개(편도 45개)의 특별 대형풍선을 설치하는 한편 31일 카운트다운 세레모니 진행시 위시볼을 공중에 띄워 장관을 연출할 계획이다.

아울러 현대차는 오는 31일 저녁 9시부터 강남역 부근에 위치한 CGV 영화관 건물 외벽의 LED 전광판을 활용해 유명 아티스트들의 초대형 미디어아트 퍼포먼스와 레이져쇼를 진행하는 한편, 밤 11시 30분부터는 김연아 등 스타들의 축하 메시지 및 시민들의 새해 소망을 담은 인터뷰 영상 상영 및 카운트다운 세레모니를 펼친다.

특히 현대차는 이벤트 페이지(countdown.hyundai.com)를 통해서도 시민들이 새해 소망의 글을 올릴 수 있도록 하고, 이 글들을 대형 LED 전광판에 띄워 특별한 추억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현대차 관계자는 “올 한해도 많은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들의 사랑에 보답하고 새롭고 활기찬 내년을 다짐하는 의미에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현대차와 서울시, 강남구청 및 시민이 함께하는 이와 같은 시민 참여형 이벤트가 연말 새로운 트렌드로 자리잡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