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입차 SUV 시장 평정, 폭스바겐 SUV 시승 이벤트

  • 입력 2015.03.05 11:12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가 오는 3월 6일부터 29일까지 전국 33개 폭스바겐 전시장에서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를 진행한다.

'폭스바겐 SUV 스페셜 시승 이벤트'는 국내 수입차 최다 판매 1위 티구안을 필두로 높은 성장세를 보이는 SUV 시장에서 폭스바겐의 리더십을 강화함과 동시에, 더욱 많은 고객들이 베스트셀링카 티구안과 강력한 퍼포먼스의 대형 럭셔리 SUV 투아렉을 비롯한 폭스바겐 전 차종을 직접 체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기획됐다.

시승 신청은 3월 28일까지 폭스바겐코리아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 또는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가능하며, 온라인 시승 신청 후 시승한 고객 전원에게는 5천원 상당의 모바일 주유상품권이 증정된다.

행사기간 중 온라인 시승 신청 후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전원에게는 특별히 제작된 폭스바겐 라이프스타일 백을 증정하며, 추첨을 통해 리솜 포레스트 숙박 패키지, 몽벨 캠핑 체어, 투아렉 또는 티구안 미니카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특히, 폭스바겐은 투아렉 프리미엄 및 R-Line에 탑재된 세계적인 오디오 브랜드인 다인오디오 시스템을 고객이 체험해볼 수 있도록 드라이빙 음악과 투아렉 모델 정보, 시승팁이 포함된 오디오북을 준비했다.

원음에 가까운 탁월한 사운드를 배출하는 다인오디오 시스템을 통해 투아렉 프리미엄 및 R-Line을 시승하는 동안 풍부하고 맑은 음질이 선사하는 최상의 음악과 최고의 안락함을 느낄 수 있다.

이와 더불어, 온라인 시승 신청을 통해 투아렉 시승 후 차량 구매까지 완료한 고객 가운데 선착순 60명에게는 여행이나 캠핑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340리터 루프박스와 루프랙을 증정한다. (단, 공임비 본인 부담)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