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도요타, 협력사 파트너쉽에 감동

  • 입력 2011.12.23 09:1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도요타는 22일 강남구 역삼동 리츠 칼튼 호텔에서 협력업체, 사회공헌활동 관련 기관 등 65개 단체, 100여명을 초청해 '2011 한국토요타 비즈니스 파트너 협력의 밤' 행사를 개최했다고 23일 밝혔다.

올해로 8번째를 맞은 비즈니스 파트너 협력의 밤은 도요타와 렉서스 브랜드의 국내 판매 및 경영지원부문 등의 직접적인 비즈니스 협력업체들은 물론 사회공헌 관련 단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행사다.

이 날 행사에서 나카바야시 히사오 한국도요타 사장은 한국어로 “일본 속담에 ‘비오는 날에 우산을 씌워준 친구는 인생에서 잊을 수 없는 진정한 친구’라는 말이 있다"며 "올 한해 도요타에 어려운 일들이 많았지만 끝까지 토요타와 렉서스를 믿고 변함없는 성원을 보여 주신 파트너 여러분은 인생의 잊지 못할 진정한 친구”라고 말해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도요타 관계자는 “비즈니스 파트너 협력의 밤은 도요타 그룹의 3가지 핵심가치 중 하나인 ‘일기일회(一期 一會)’가 반영된 대표적인 행사”라며 “ ‘일기일회(一期 一會)’는 모든 일과 모든 만남을 ‘일생에 단 한 번뿐인 소중한 기회’로 여겨 성심성의를 다하여, 고객-딜러-직원 및 비즈니스 파트너 한 사람 한 사람과의 인연도 소중하게 여겨 최선을 다한다”는 의미”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