닛산, 패스파인더 & 알티마 3월 특별 금융 프로모션

  • 입력 2015.03.03 10:36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닛산이 3월 한 달간, 안전사양 강화로 업그레이드된 2015년형 패스파인더 출시를 기념해 특별 금융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패스파인더를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증정한다. 아울러 닛산의 인기 패밀리 세단인 2015년형 알티마 2.5 모델을 닛산 파이낸셜 서비스를 통해 구매 하는 고객에게는 12개월 무이자 할부(선수금 별도) 혜택을, 현금으로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8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 제공한다.

닛산 세일즈 및 마케팅 총괄 손창규 전무는 “패스파인더는 미국 에드먼즈닷컴이 발표한 ‘최고 인기차’에 2년 연속 선정되는 등 세계 유수의 기관들로부터 이미 상품성을 인정받은 패밀리카”라며, “패스파인더와 마찬가지로 알티마, 캐시카이 등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모델들을 통해 지난해에 이어 지속적인 브랜드 성장을 거듭할 것” 이라고 밝혔다.

7인승 프리미엄 패밀리 SUV 패스파인더는 '가족을 위한 전용 제트기'를 컨셉으로 설계됐다. 여유로운 실내 공간 활용성, 3.5리터 6기통 VQ 엔진과 직관적 사륜 구동 시스템을 통한 풍성한 주행 성능, 모든 탑승자를 배려하는 첨단 장치, 동급 최고 수준의 연비 등 가족 단위 라이프스타일에 최적화된 패밀리카다.

특히, 2015년형 패스파인더는 사각지대 경고 시스템, 후측방 경고 시스템, 내리막길 주행 제어장치 등 다양한 안전 장치를 추가 탑재함으로써 프리미엄 패밀리카로서의 가치를 더욱 높였다.

닛산은 혁신적인 안전성 강화에도 불구하고 2015년형 패스파인더의 국내 가격을 기존 모델과 동일한 5290 만원(VAT 포함)으로 책정, 경쟁 모델 대비 뛰어난 가격 경쟁력을 자랑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