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4주년 기념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

  • 입력 2015.03.03 09: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이 글로벌 브랜드 쉐보레의 국내 도입 4주년을 맞아, 3월 한달 간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을 개최하고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국지엠은 쉐보레의 국내 출범 4주년을 기념해 입학, 결혼, 출산, 입사, 신규 사업자 등 새로운 출발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0만원의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혜택의 경우, 지난달 일부 차종에 한해 적용됐으나, 3월 한달 간 쉐보레 전차종으로 확대 시행한다.

특히, 쉐보레 SUV 모델인 캡티바를 구입하는 고객에게는, 캡티바의 가장 인기 있는 옵션으로 구성돼 있는 최대 156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캡티바 LS 모델 구입 시 18인치 휠, 히팅시트, 루프랙, 속도감응형 스티어링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그리고 LT 모델의 경우, 가죽시트, 19인치 휠, 전동시트, 전방주차센서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무상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한국지엠은 쉐보레의 국내시장 성과를 축하하기 위해 차종별 최대 120만원의 현금할인 지원 및 할부 프로그램을 확대 시행한다. 최근 출시된 2015년형 쉐보레 스파크의 경우, 무이자와 선수금 없는 1% 할부를, 2015 크루즈에는 2.9% 초저리 할부를 적용, 2개 차종에 대한 착한 구매조건으로 고객의 부담을 최소화했다.

이 밖에도 한국지엠은 3년 이상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들이 알페온, 캡티바, 다마스 및 라보 구입 시 최대 50만원을 제공하며, 말리부(디젤 모델 포함) 구입 시에는 30만원의 혜택을 최초로 지원한다.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GM의 글로벌 브랜드인 쉐보레가 고객들의 아낌없는 성원에 힘입어 최근 국내 출범 4주년을 맞이했다”며, “그동안 쉐보레에 대한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3월 한달 간 ‘새봄, 새출발 페스티벌’을 시행, 보다 풍성하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차량/생산일자 별 최대 200만원의 유류비 지원, 2015년형 스파크 대상 신차교환 프로그램 무상제공, 무이자 유예할부 및 쉐보레 익스체인지 프로그램 확대시행, 20대 청년층 고객 대상 최대 20만원 지원(2015년형 스파크 및 크루즈 대상) 등 쉐보레의 다양한 혜택은 3월에도 지속된다.

3월중 쉐보레 전시장을 방문하는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2015 어메이징 뉴 쉐보레 크루즈를 제공한다. 더불어, 쉐보레 브랜드의 국내 도입 4주년을 맞아 어린이 그림그리기 대회를 개최하는 등 고객들과 직접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계획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