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금호렌터카, 인기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

  • 입력 2015.03.01 10:21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t금호렌터카가 신차 장기렌터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내 차 살 땐 신차 장기렌터카’라는 슬로건 하에 고객의 새로운 차량 구매 방법으로 할부 ∙ 리스와 함께 신차 장기렌터카를 소개해 온 kt금호렌터카는 3월 한달 간 진행되는 인기차종 신차 장기렌터카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준중형 및 SUV 차량의 월 렌탈료를 할인해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대상 차종은 현대 아반떼 및 기아 K3와 스포티지, 르노삼성의 SM3와 QM5, 쉐보레 올란도로 가장 많은 고객들이 선택하는 인기차종을 대상으로 한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차 장기렌터카를 이용할 경우, 현대 아반떼 1.6 스타일은 48개월 기준으로 매월 25만원대, 기아차의 대표적인 준중형 모델 K3 1.6 디럭스는 매월 26만원대, 르노삼성의 SM3는 28만원대, 스포티지는 32만원 대에 이용할 수 있다. 이용 기간이 종료되면 고객 선택에 따라 잔금을 지불하고 차량을 인수할 수 있는 인수옵션형 상품이다.

kt금호렌터카의 신차 장기렌터카는 내가 원하는 차종, 색상, 옵션까지 모두 선택해 새 차로 최소 1년에서 최장 5년까지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다. 차량 취득에 관련된 세금 일체, 등록비용, 보험료, 자동차세 등이 모두 포함되어 있어 초기 비용부담이 적고 경제적이며 법인 및 개인사업자의 경우 비용 처리도 가능하다.

정비옵션 선택을 통해 정기적인 정비 서비스로 차량관리 부담까지 덜 수 있다. 또한 일반인들이 구매할 수 없는 LPG 차량 이용이 가능해 주행거리가 긴 운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