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니스트 임동혁, 크라이슬러 300C 탄다

  • 입력 2015.02.26 09:51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FCA 코리아가 한국의 천재 피아니스트 임동혁에게 크라이슬러의 프리미엄 세단 ‘300C AWD’를 의전 차량으로 제공한다.

임동혁은 독보적인 실력으로 세계 무대에서 활동 중인 젊은 거장 피아니스트다. 7살에 피아노를 시작해 모스크바 음악원, 하노버 국립 음악대학, 줄리어드스쿨 음악학원에서 수학했다.

퀸 엘리자베스, 쇼팽 콩쿠르, 차이콥스키 콩쿠르 등 세계 3대 콩쿠르를 석권하며 세계적인 주목을 받았으며, 세계적인 음반회사 EMI 전속 아티스트로서 쇼팽, 바흐, 슈베르트 등 음반을 발매해 큰 성공을 거뒀다.

피아니스트 임동혁은 2월 27일부터 3월 4일까지 서울, 인천, 대구 등지에서 열리는 콘서트를 위해 한국에 체류하는 동안 크라이슬러 브랜드의 프리미엄 세단 300C AWD를 의전 차량으로 사용하게 된다.

피아니스트 임동혁이 의전 차량으로 사용하게 되는 크라이슬러 300C AWD는 미국을 대표하는 정통 프리미엄 세단으로 자리잡고 있는 300C의 4륜구동 모델이다.

최고 출력 286마력, 최대 토크 36.0kg•m의 3.6ℓ 펜타스타 V6 엔진이 탑재된 300C는 미국차의 대명사 ‘크라이슬러’와 유러피언 감성을 대표하는 이탈리아 ‘피아트’의 파트너십을 통해 혁신적인 기술, 진일보한 디자인, 세심한 감성품질, 뛰어난 안전성, 높은 연료 효율성을 갖춘 최고의 프리미엄 패밀리 세단이다. 

FCA 코리아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정일영 이사는 “매 순간마다 음악에 감동을 담아 전달하는 능력이 탁월한 피아니스트로 이름 높은 임동혁은 당당한 스타일과 럭셔리한 실내, 강력하면서도 부드러운 주행성능으로 고객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300C와 잘 어울리는 아티스트”라며 “프리미엄 세단 300C가 성공적인 한국 공연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