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키너지 에코, 獨 아데아체 최고 등급

  • 입력 2015.02.25 11:0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의 친환경 타이어 ‘키너지 에코’가 독일의 자동차 매거진 ‘아데아체’의 타이어 성능 테스트 결과 최고 등급에 선정됐다.

독일 뿐만 아니라 유럽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매거진인 아데아체는 이번 타이어 성능 테스트에서 최고 등급을 차지한 키너지 에코에 대해 극찬을 아끼지 않았다.

특히, 키너지 에코는 한국타이어의 대표적인 유럽 주력 상품으로 회전저항과 마른, 젖은 노면 제동력, 마모도 등에서 높은 점수를 획득, 모든 방면에서 뛰어난 타이어, 강력 추천 등의 좋은 평가를 받으며 한국타이어의 세계적인 기술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에 대해 한국타이어는 “그 동안 최고를 뛰어넘는 상품을 만들기 위한 연구 개발에 아낌없이 투자해온 전략이 의미있는 성과로 나타나고 있다”며 “현재의 위치에 안주하지 않고 더욱 까다로워지는 소비자 요구를 다각적으로 충족시킬 수 있는 타이어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아데아체는 유럽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독일의 자동차 전문 매거진으로 월 발행부수만 1350만부에 달한다. 아데아체는 소비자들에게 타이어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연중 일반타이어와 겨울용타이어를 테스트하여 결과를 발표하고 있다.

이번 테스트는 한국타이어를 비롯한 굿이어, 피렐리, 브리지스톤, 던롭, 컨티넨탈, 미쉐린 등 전세계 유명 타이어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