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츠, 동대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 확장 이전 오픈

  • 입력 2015.02.24 10:20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가 지난 10일 동대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를 확장 이전 오픈했다. 

서울 천호대로변에 위치해 강남과 강북 접근성이 우수한 동대문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는 연면적 6695㎡, 대지면적 917㎡에 지하 4층부터 지상 9층의 규모로, 총 32대의 동시 주차가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차량 상담 및 구매에서 정비까지 아우르는 프리미엄 원스톱(One-Stop) 서비스를 제공해 체계화된 시스템을 확보했다.1층~3층에 위치한 전시장에는 최대 16대의 차량 전시가 가능해 AMG를 비롯한 다양한 모델을 고객들에게 선보일 수 있다.

지하 1-2층 및 지상 5-8층에 새롭게 신설된 서비스센터는 일반수리 워크베이 10개, 판금/도장 워크베이 7개 등 최신 설비를 갖추고 있어 신속한 차량점검 및 정비서비스가 가능하다.

특히, 지하 1층의 고객대기실은 기존의 전형적인 대기실과 달리 지하 2층에서 진행 중인 차량 정비 현장을 내려다 볼 수 있는 구조로 자동차 수리 과정 확인이 가능하다. 전문 바리스타, 북카페 등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되어 고객들의 편의를 극대화 했다.

메르세데스-벤츠 코리아 네트워크 개발부서 이상국 상무는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동대문 전시장 및 서비스센터가 신속하고 우수한 서비스 품질로 강북 지역 고객들의 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할 것이다“고 말했다.

또한 “건물 옥상층에 새롭게 설치된 메르세데스-벤츠 스타 로고를 고객들이 쉽게 천호대로 양방향 및 동부간선도로에서도 볼 수 있어 강북 지역 수입차 브랜드의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