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바루코리아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 운영

  • 입력 2011.12.22 10:36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바루코리아가 겨울에 강한 자동차 스바루를 알리기 위해 12월 25일부터 내년 2월 말까지 경기도 이천시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에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를 운영한다.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지산 리조트를 찾은 많은 고객을 대상으로 겨울철을 대표하는 차 ‘스바루’를 알리기 위해 준비된 공간으로 작년에 이어 올해도 개설됐다.

광장 야외무대 앞쪽에 위치한 스바루 스노우 라운지는 3면을 유리로 제작해 외부에서도 내부가 잘 보이게 돼있다. 스바루코리아는 이 공간을 스키어와 보더들이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곳으로 제공하고, 스바루 영상도 감상할 수 있게 만들 예정이다.

라운지 옆 턴테이블에는 스바루의 대표 중형세단 레거시 3.6을 전시해 리조트를 찾은 다양한 고객층의 눈길을 사로잡고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할 계획이다. 

이번에 전시되는 레거시는 수평대향형 박서엔진과 대칭형AWD시스템에서 나오는 파워풀하면서도 안정적인 주행성능을 자랑하는 모델로 미국고속도로보험협회의 가장 안전한 차에 3년 연속 선정,  뛰어난 안전성도 입증 받았다.

한편 스바루코리아는 어떤 길에서도 안정적인 주행을 자랑하는 스바루의 장점과 겨울철에 강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SUV도 아닌 세단이 눈 덮인 슬로프를 자유자재로 주행해 많은 고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스바루 슬로프 데모 런’을 2년 연속 선보인다.

또 스바루 자동차에 로프를 매달아 전문 보더가 자동차와 함께 다이내믹한 스노우보드 라이딩을 선보이는 ‘스바루 스노우보드 라이딩’도 진행해 눈길에서도 안정적인 상시사륜구동의 리딩 브랜드로 입증 받을 계획이다.

최승달 스바루코리아  대표는 “지난 해 지산 리조트를 찾은 많은 고객들에게 스바루 브랜드를 효과적으로 알릴 수 있어 2년 연속 스노우 라운지를 운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접점을 늘리기 위해 전시장에서 벗어나 고객이 있는 곳으로 직접 찾아가 만날 수 있도록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