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라이더를 위한 할리, 스트리트 750 출시

  • 입력 2015.02.13 09:41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데이비슨 고유의 정체성과 감성을 담은 모델이 상륙한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13일, 도시의 젊은 라이더들을 위해 모터사이클 ‘스트리트 750(XG750)’를 오는 3월 말까지 예약 판매한다고 밝혔다. 

‘스트리트 750’은 할리데이비슨이 약 13년간 개발한 새로운 플랫폼에 레볼루션 X로 불리는 수냉 엔진을 장착한 무게 206kg, 배기량 750cc의 모터사이클이다.

젊은 라이더를 위한 도심형 모터사이클인 만큼 도시환경에 가장 적합하게 설계됐으며 미국은 물론 밀라노, 파리, 홍콩, 도쿄 등 전 세계 도시에 거주하고 있는 라이더들의 의견을 담아 개발했다.

도시 주행에 맞도록 전장이나 차체 폭을 좁게하고 스로틀에 빠른 응답성을 더해 좁은 골목이나 복잡한 도심에서 민첩한 주행을 할 수 있게 설계됐고 709mm의 낮은 시트고와 수냉 엔진 장착을 통해 교통체증으로 인해 주/정차가 많은 도시에서 쾌적한 라이딩을 가능하게 했다.

심플한 디자인을 자랑하는 ‘스트리트 750’은 블랙 컬러를 모터사이클 외관은 물론 액세서리까지 적용해 군더더기 없는 세련된 스타일을 자랑하는 ‘다크커스텀’ 계열의 모터사이클이다. 라이더의 취향에 따라 다양한 방식으로 커스텀까지 가능하다.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스트리트 750(XG750)’의 국내 런칭을 기념하기 위해 3월 말까지 구매 계약 및 완납한 고객 대상으로 다크커스텀 스타일의 블랙 가죽장갑을 제공한다는 방침이다. 한편 할리데이비슨 코리아는 오는 26일, 할리데이비슨 코리아 한남점에서 국내 미디어를 대상으로 스트리트 750 런칭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