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바겐 클라쎄오토,설맞이 스페셜 이벤트 실시

  • 입력 2015.01.27 10:23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폭스바겐코리아 공식딜러 클라쎄오토가 오는 2월 17일까지 서울과 경기도에 위치한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에서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실시한다.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 입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본 이벤트는, 민족의 대명절인 설을 앞두고 고객들이 보다 안전하게 귀성길에 오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폭스바겐 고객이라면 누구나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에서 진행되는 설맞이 스페셜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서비스와 다양한 할인 혜택을 만날 수 있다. 

먼저, 기간 중 폭스바겐 클라쎄오토 서비스센터에 입고한 모든 고객에게는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하고, 다양한 할인 혜택이 담긴 VIP 쿠폰북을 증정한다. 30만원 이상 이용 고객에게는 귀성길 톨비 1만원을 지원해 드린다. 단, 보험수리(면책금 포함) 및 타이어 교환수리는 대상에서 제외된다.

또한, 고객들의 귀성길 안전운행을 위해 폭스바겐 순정 타이어를 판매권장가 대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별도 공임비 없이 무상 교체의 혜택까지 함께 드리는 타이어 교체 이벤트는 사전 예약 접수를 통해 이용 가능하다.

사전 예약은 일산 지점을 제외한 모든 서비스센터에서 접수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클라쎄오토는 예약 없이 방문해도 엔진오일이나 소모품을 교체할 수 있는 프리미엄 고객 서비스인 ‘마하서비스’ 등을 지속해 고객 만족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 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