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에 람보르기니 엔진을 달다!

“겁나 빠른 황소 프로젝트” 공동 이벤트 진행

  • 입력 2011.12.20 10:36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강의 성능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수퍼카 브랜드 오토모빌리 람보르기니의 한국 공식 임포터인 람보르기니서울이 카카오, 롯데백화점과 함께 도심 한 가운데서 ‘겁나 빠른 황소 프로젝트’의 게릴라 이벤트를 벌였다.

인기 어플리케이션 카카오톡의 속도 개선 프로젝트인 ‘겁나 빠른 황소 프로젝트’에서 쓰인 ‘황소’는 수퍼카로서의 최고의 성능과 속도감을 상징하는 람보르기니의 트레이드마크이다.

황소 마크를 달고 탄생한 모든 람보르기니 모델은 도발적인 디자인과 숨막히는 주행성능을 지닌 최고의 수퍼카로 반세기에 가까운 시간 동안 세계인의 관심을 받아왔다.

카카오는 무한의 속도를 상징하는 람보르기니로부터 모티브를 얻어, 메시지 전송 속도를 최대 20배까지 개선하게 될 이번 속도개선 프로젝트에 ‘람보르기니만큼 빠르다’라는 상징적인 의미를 부여했다.

11월에 이어 카카오톡과 람보르기니서울이 공동으로 마련한 번개 이벤트는 지난 16일 서울 소공동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진행되었다.

명동 한복판에 웅장한 배기음과 함께 등장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4 슈퍼레제라는 수많은 이들의 시선을 압도했으며  국내에  출시된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라인업 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한다.

람보르기니 가야르도 LP570-4 슈퍼레제라는 경량화와 관련된 모든 기술이 총 동원된 수퍼카로서, 570마력 제로백 3.4초의 혁신적인 성능과 스피드를 자랑한다.

이날 슈퍼레제라를 발견한 선착순 만 명에게는 빨라진 속도를 의미하는 번개마크의 아이폰 홈 버튼 스티커가 증정되었으며, 룰렛 게임에 참가한 이들에게는 호텔 숙박권, 람보르기니 라이프 스타일 제품 등 다양한 경품이 제공되었다.

람보르기니서울은 잠재 고객을 대상으로 한 폭넓고 지속적인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공동 이벤트에 참여하게 되었으며, 올 한해 동안 수퍼카 시장 공략 강화를 위해 4종의 신모델(가야르도 LP560-4 비콜로레, 가야르도 LP550-2 트리콜로레, 가야르도 LP570-4 스파이더 퍼포만테, 아벤타도르 LP700-4)을 출시와 함께 대규모 트랙데이 개최 등 공격적인 마케팅을 전개한 바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