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레이` 출시 경품이벤트

  • 입력 2011.12.15 12:14
  • 기자명 김아영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신차 '레이' 출시를 맞아 스마트폰 등 디지털 기기를 활용한 경품 이벤트를 펼친다.

기아차는 내년 1월 8일까지 기아차 전국 영업점과 이마트의 ‘레이’ 홍보 부스에서 QR코드를 찍어 이벤트에 응모하는 고객에게 신차 ‘레이’ 등 기아차 12대를 비롯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新바람, 新차, 新나는 페스티벌’을 실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전국 기아차 영업점을 방문해 영업점 내 설치된 ‘디지털 사이니지’ 화면에 표시되는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된다.

이를 통해 간편하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이 중 추첨을 통해  당첨된 고객에게 ▲신차 ‘레이’ 6대 ▲K7, K5, 쏘렌토R, 스포티지R, 포르테, 프라이드 각 1대 등 총 12대의 기아차가 경품으로 제공되며 또한 ▲1000만원 상당 신세계 상품권(1명) ▲온천 이용권 등 다양한 경품도 마련된다.

특히  내년 1월 8일까지 전국 137개 이마트 매장에 기아차‘레이’ 홍보 부스를 마련해 쇼핑객들이 이 곳에서도 동일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이 중 서울 월계점, 인천 송림점, 부산 서면점, 전북 전주점, 경북 구미점 등 5개 이마트 지점에는 신차 '레이'가 전시돼 쇼핑객들이 '레이'의 뛰어난 공간 활용성과 독특한 디자인을 보다 가까이서 살펴볼 수 있도록 할 계획이다.

경품 당첨자는 내년 1월 30일에 이벤트 전용 페이지(www.mywishcar.com)와 이마트몰 홈페이지(www.emartmall.com)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메시지를 통해 개별 공지가 이루어질 예정이다.

이 외에도 기아차는 내년 1월 4일까지 전국 기아차 영업점과 이마트에 마련된 ‘레이’ 전시차에 별도의 QR코드를 마련하고 다양한 선물을 증정하는 ‘스토리 영상 이벤트’도 펼친다.

고객이 이 QR코드를 스마트폰으로 촬영하면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 ‘페이스북’의 기아차 웹페이지(www.facebook.com/kia.co.kr)에 연결되며, ‘건축디자이너’, ‘플로리스트’, ‘워킹맘’ 등 3가지 컨셉의 ‘레이’ 스토리 영상을 감상 후 '좋아요'와 '공유하기' 기능을 통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기아차는 이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400명) ▲5만원권 주유상품권(20명)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QR코드 등 스마트폰과 연계된 다양한 디지털 참여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신차 ‘레이’의 매력을 느낄 수 있길 기대한다”며 “고객에게 새로운 차원의 즐거움을 선사하는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을 펼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