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여운 스폰지밥 변신, 도요타 2015 시에나

  • 입력 2014.11.19 14:35
  • 기자명 최정희 인턴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요타가 스폰지밥 3D 영화 '스폰지 아웃 오브 워터(Sponge Out of Wate)'에 기반을 두고 제작한 새로운 3D 컨셉트카를 2014 LA 오토쇼에서 19일(현지시간) 공개한다.

스폰지 아웃 오브 워터는 파라마운트가 제작 배급을 맡고 있으며 도요타는 니켈로데온과 파트너를 체결해 2015 도요타 시에나를 스폰지밥 차량으로 특별 제작했다.

 
스폰지밥 시에나는 자동차 상단에 실제 거품을 불 수 있는 캐릭터인 슈퍼 히어로 인크레더블 마스크와 3D 스폰지밥 스퀘어팬츠 외관을 갖추고 있다.

실내는 나무결 대시보드, 주문 제작 된 캡틴 스티어링 휠, 블루 스카이 헤드 라이너, 모래에서 영감을 얻은 바닥과 스폰지밥의 비키니 보텀 친구로부터 영감을 얻은 시트를 제공한다.

 
스폰지밥 시에나는 LA 오토쇼에서 공개된 후, 2015년 2월 6일 최초 개봉하는 스폰지밥 영화 홍보 투어를 위해 출시될 예정이다.

스폰지 아웃 오브 워터는 폴 티비트가 감독을 맡았으며 안토니오 반데라스, 톰 케니, 클랜시 브라운 등 이 주연을 맡았다. 국내는 내년 2월 중순 개봉 예정이다.

2015 도요타 시에나는 안전 시스템 추가, 편의 시설, 멀티미디어 기능과 새로워진 외관 스타일을 특징으로 하는 사륜구동 패밀리 밴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