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량용 블랙박스’ 그것이 알고싶다!

  • 입력 2011.12.13 14:2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중에 나온 300여개가 넘는 다양한 블랙박스들 속에서 어떤 제품을 구매해야하는지 망설이는 예비구매자들이 점점 늘고 있다.

블랙박스 시장이 점점 더 커짐에 따라 업체들간의 경쟁은 치열하다. 또한 제품들의 성능은 좋아지고 가격은 점점 더 내려가 소비자들을 즐겁게 한다.

허나 그 이면에는 경쟁에서 도태되어 자연스레 사라지는 업체들이 비일비재하여 소비자들의 피해는 물론 잘못된 광고 등으로 인한  피해도 적지 않게 일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이에 차량용 IT기기 정보 포털 네비인사이드는 회원들이 궁금해하는 차량용 블랙박스 단말기에 대해서 직접 구매해 테스트는 물론 파워유저들의 검증을 통해 제품에 대한 장단점을 모두 파헤칠 수 있는 ‘블랙박스 그것이 알고 싶다’ 프로젝트를 오픈했다.

12월부터 운영되는 이번 프로젝트를 통해 블랙박스에 대한 제대로된 검증을 거침은 물론 실사용자 및 예비구매자들이 특정한 블랙박스에 대하여 진지한 토론이 이뤄질 것을 기대하며  포화상태로 접어들고 있는 블랙박스 시장에서 우수한 차량용 블랙박스를 구입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으로 보인다.

현재 네비인사이드는 테스트를 의뢰하고 싶은 블랙박스에 대해 회원들의 의견을 구하고 있으며, 의견이 취합되는 대로 의뢰된 블랙박스에 대해서는 지속적인 테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해당 프로젝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비인사이드 블랙박스 게시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