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슈퍼레이스 6라운드 우승...대기록 눈 앞

  • 입력 2014.09.14 10:14
  • 기자명 김흥식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쉐보레 레이싱팀이 13일 강원 태백 레이싱파크에서 열린 ‘2014 CJ 헬로모바일 슈퍼레이스 챔피언십’ 6라운드 결승전 우승을 차지했다.

지난 4라운드에서 5라운드 우승을 차지한 쉐보레 레이싱팀은 시즌 3연승 기록하며 역대 통산 6번째 종합우승이라는 대기록 달성을 눈 앞에 두게 됐다.

크루즈 레이스카로 GT 클래스(배기량 5000cc 이하)에 출전한 이재우 감독 겸 선수는 압도적인 경기운영을 뽐내며 폴 투 피니시로 경기를 마치며 우승 컵을 안았다.

안재모 선수 또한 이재우 선수와 함께 나란히 안정적인 경기 운영을 펼치며 3위를 기록해 정상급 기량을 과시했다. 야간 경기로 진행된 6라운드 GT클래스에는 총 11대의 출전 차량이 참가했다.

선두 다툼이 어느 때보다 치열한 올 시즌 우승 컵의 향배를 점칠 수 있었던 경기였던 만큼 선수들의 긴장감과 집중력이 최고조에 달했고 그 만큼 치열한 경쟁속에 펼쳐진 경기였다.

이재우 선수는 “이번 경기 우승으로 올 시즌 종합 우승의 분위기를 쉐보레 레이싱팀으로 가져올 수 있었다”며, “안재모 선수와 준비한 전략적인 레이스 운영을 바탕으로 시즌 종합 우승을 이뤄 팬들의 성원에 보답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쉐보레 크루즈는 지난 시즌 대비 300cc 다운사이즈 된 새 1.7리터 가솔린 터보 엔진을 장착하고 최대 300마력 이상의 성능을 발휘하는 강력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2014 슈퍼레이스7라운드 경기는 오는 10월 11일, 전라남도 영암 코리아 인터내셔널 서킷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