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장학생들 비밥 공연 관람

  • 입력 2014.09.01 10:04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메르세데스-벤츠 공식딜러 한성자동차가 지난 30일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한성자동차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서울 종로 씨네코아극장에서 넌버벌 퍼포먼스 '비밥' 공연 관람과 저녁만찬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번 문화예술체험 행사는 ‘드림그림’ 프로그램의 연중 행사로 장학생들이 다양한 문화생활을 통해 안목과 창의성을 넓히고, 드림그림 멘토단 및 한성자동차 임직원들과 저녁식사를 함께하며 서로간의 친목을 다지기 위해 준비됐다.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임직원들은 비트박스와 비보잉, 난타 등이 결합된 공연 관람 후, '비밥' 전용무대를 구경하며 출연자들을 직접 만나는 기회를 가졌다. 요리를 테마로 한 공연 관람으로 식욕을 일으킨 후에는 저녁만찬이 마련됐고 장학생들은 멘토단 및 엠버서더와 교감하고 자유로운 대화를 이어가며 함께 식사하는 시간을 가졌다.

현재 드림그림 멘토로 활동하고 있는 강원대학교 4학년 최선영 학생은 “비보잉과 비트박스가 어우러진 멋진 공연이었다”며,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울프 아우스프룽 대표는 “이번 공연 관람을 통해 한성자동차 드림그림 장학생들과 멘토, 엠버서더들이 다같이 문화생활을 즐기며, 더욱 친근해질 수 있는 기회가 되었기 바란다”고 밝혔다. 

2012년을 시작으로 올해 3회째 진행하고 있는 한성자동차의 사회공헌 프로그램 ‘드림그림’은 저소득층 미술 영재들을 지원하고 있으며, 장학생들은 고등학교 졸업 때까지 예술가로서 꿈을 펼칠 수 있도록 문화 체험뿐만 아니라 아트캠프 및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의 멘토링을 받게 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