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나만의 스타일 도전 '쏘울 체인지 박스'

  • 입력 2014.08.20 10:14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기아차가 평소 패션에 대한 고민을 갖고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전문 스타일리스트의 1:1 맞춤 상담을 통해 패션·헤어·메이크업 등 스타일 전반을 바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쏘울 체인지 박스’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8월 18일부터 9월 14일까지 쏘울 공식 홈페이지(http://soul.kia.com)에 평소 패션에 대한 자신 또는 지인의 고민이나 스타일 체인지의 주인공이 되고 싶은 이유, 변하고 싶은 스타일 등을 댓글로 남기면 되고 당첨자 3명은 9월 16일 발표된다.

이 밖에도 기아차는 패션 파워블로거와 함께 스타일 솔루션 정보를 제공하고 쏘울과 함께 스타일링하기 가장 좋은 패션을 뽑는 투표를 실시하는 등 스타일리시한 쏘울의 이미지를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쏘울 공식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젊은 남성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일의 중요성을 재미있게 전달하는 바이럴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기획됐다.

'[실험 카메라] 쏘울 체인지 박스의 특별한 메이커 오버'라는 이 영상은 아쉬운 패션 감각의 두 남성이 엘리베이터에서 겪는 재미있는 상황과 엘리베이터에서 내리며 마주치는 ‘쏘울 체인지 박스’에서 멋지게 스타일을 바꾸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이 영상은 유튜브와 쏘울 공식 홈페이지 등 온라인을 중심으로 배포되어 2주만에 유튜브 조회수 약 2만건을 기록하는 등 화제를 일으키고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바이럴 영상 속 쏘울 체인지 박스는 보다 많은 남성들이 스타일 변화를 통해 자신감 있고 스타일리시한 삶을 영위해 나가기를 바라는 쏘울의 바람에서 고안된 컨셉”이라고 말했다.

또한, “영상의 인기에 힘입어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스타일 체인지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취지로 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며 "향후 쏘울의 스타일리시한 이미지를 전달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쏘울 체인지 박스를 활용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