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성만점 컬러카,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출시

  • 입력 2014.08.19 09:3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라바 오렌지
스마트 포투를 판매하는 스마트코리아가 4가지 스페셜 컬러를 입힌 ‘스마트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자신만의 개성 넘치는 스타일을 표현하고 싶은 고객들을 적극 공략하기 위한 감성 마케팅의 일환으로 기획된 이번 패키지를 통해 헤이즐 브라운, 라바 오렌지, 블랙 투 옐로우, 미드나잇 블루 등 11월 출시 예정인 뉴 제네레이션 모델에 새롭게 추가되는 4가지 컬러를 선보인다.

특히 가을밤의 정취를 느끼게 해주는 ‘헤이즐 브라운’과 스포티하고 세련된 컬러감이 돋보이는 ‘라바 오렌지’는 기존 컬러 라인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패턴으로 감각적인 남성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한 기존 여성들에게 사랑 받았던 옐로우와 블루 라인을 확장해 ‘블랙 투 옐로우’ ‘ 미드나잇 블루’를 적용하여 다양한 선택을 폭을 넓히고 스마트 포투의 스타일리시함을 부각시켰다.

사진=헤이즐 브라운
스마트 포투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모델의 판매가격은 쿠페 2690만원, 카브리오 2990만원(VAT 포함)이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뉴 스마트 포투와 스마트 포포에 적용 예정인 스페셜 컬러를 국내에 먼저 소개함으로써 자신만의 특별한 차를 원하는 고객들의 트랜드를 반영하고 스마트만의 톡톡 튀는 감각을 부각시키고자 기획했다”고 밝혔다.

스마트코리아는 이번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 출시를 기념하고 동시에 추석 귀성 고객들에게 시승기회를 제공하는 경품 이벤트도 선보인다.

18일부터 31일까지 2주간 서초 및 부산 전시장을 방문하여 시승한 고객들에게 추첨을 통해 추석 연휴기간 고향 가는 길에 사용하는 5박6일 시승권과 커피교환권 등을 증정하는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된다.

뉴 제너레이션 컬러 패키지는 9월 30일까지 국내 한정 판매된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