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에서 가장 많은 인파가 모이는 강남역에 기아차의 박스카 ‘레이(RAY)’가 등장했다.
기아차는 5일부터 18일까지 서울 강남역 11번 출구 엠스테이지에 레이의 다양한 특징을 보여줄 수 있는 이색 테마 전시공간인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레이의 독특한 디자인과 활용성을 알리기 위해 마련된 쇼룸은 육아/패밀리, 쇼핑, 캠핑이라는 ‘라이프스타일’을 테마로 레이를 상징하는 네모난 이색 전시공간으로 운영된다.
육아/패밀리 테마공간에는 셀레스티얼 블루 컬러의 레이와 아기자기한 테마 소품이 마련됐고 쇼핑 테마공간에는 월트 디즈니社와의 제휴를 통해 제작된 레이 디즈니 컨셉트카와 쇼핑 관련 소품, 캠핑 테마공간에는 아쿠아 민트 컬러의 레이와 캠핑 용품들을 전시해 레이만의 특장점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기아차는 크리스마스 등 연말을 맞아 레이 라이프스타일 쇼룸 전시기간 중 금요일과 토요일 저녁시간에는 고객들이 직접 버튼을 조작해 각 쇼룸에 장착된 라이트박스의 불을 켜고, 캐롤을 연주할 수 있는 ‘레이 캐롤 주크박스 이벤트’를 운영하고, 주말 저녁에는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그림자를 이용해 표현하는 ‘쉐도우 퍼포먼스’를 진행할 계획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독특하고 세련된 스타일, 5인 가족이 타도 거뜬한 실내 공간 등 이전에 볼 수 없던 새로움으로 가득한 ‘레이’만의 개성과 실용성을 고객들이 직접 느끼고 체험할 수 있는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색 전시공간을 마련했다”며 “자동차라는 이동수단을 넘어서 고객들의 삶과 밀접한 공간으로 자리잡게 될 신개념 미니 CUV ‘레이’에게 큰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