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 인조이 파리지엥 캠핑

  • 입력 2014.08.04 16:38
  • 기자명 오토헤럴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트로엥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가 8월 한달 간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인조이 파리지엥 캠핑(Enjoy the parisien Camping)’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인조이 파리지엥 캠핑’ 프로모션은 최근 캠핑 열풍으로 레저용 차량의 수요가 늘고 있는 가운데 가족들과 캠핑 등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이 더욱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구성했다.

프랑스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아이더의 캠핑 용품을 제공해 프렌치 감성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조하는 한편, 국내 수입차 중 유일한 디젤 MPV인 점을 감안해 우수한 연비를 소비자들에게 각인시키고자 기획했다.

먼저 8월 한달 간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캠핑 등 가족들과의 여행에서 더욱 편리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길 수 있도록 카티즈 쉐이드와 렉타 타프, 멀티 그릴, 미니 체어 등 100만원 상당의 아이더 캠핑 세트를 제공한다.

여기에 상위 트림인 인텐시브 플러스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기름값 걱정 없이 장거리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190만원 상당의 1년치 주유권도 함께 증정한다(복합 연비 14.0km/ℓ, 연간 주행거리 15,914km, 경유 리터당 1,657원 기준).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한국 수입차 시장 유일의 프리미엄 디젤 MPV로, 탁월한 연비(복합 연비14km/ℓ)와 강력한 주행성능(최대출력 150마력)을 갖추었다. 여기에 넉넉한 공간은 물론 운전자와 동승자 모두를 고려한 편안한 인테리어 등 다양한 강점을 고루 지녔다.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인텐시브와 인텐시브 플러스 두 가지 트림이 판매 중이며, 가격은 각각 4290만원과 4690만원이다(모두 VAT 포함).

한편, 시트로엥 그랜드 C4 피카소는 지난해 6월 유럽시장에 출시된 이후 2014년 상반기까지 누적 판매 12만7천대를 돌파하며 전세계적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국내 시장엔 지난 3월 말 출시되었으며, 많은 소비자들에게 지속적인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