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모션
캐딜락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모션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1.12.02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GM Korea는 고객이 차량을 구입한 초기 1년 간은 월 이자만을 납부하면서 원하는 대로 원금의 상환 여부와 금액을 결정하고,  남은 원리금을 24개월에 걸쳐 균등 상환하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모션을 12월 한 달 동안 실시한다고 밝혔다.

GM Korear가 이달 처음 선보이는 ‘내 마음대로 할부’ 프로그램은 2012년형 CTS 3.0 Luxury와 SRX 3.0 Luxury 구입 고객들을 위한 것으로, 고객은 각자의 상황에 따라 초기 금액을 자유롭게 조절하여 지불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수금 30%를 납입하고 초기 1년 간은 월 이자만을 납부하면서 고객이 원하는 대로 원금의 상환 여부 및 상환 금액을 조절할 수 있으며, 13개월차부터 남은 원금과 이자를 합한 원리금을 24개월 동안 균등 분할하여 상환하면 된다.

뿐만 아니라, 차량 구입 1개월차부터 12개월차까지 중도 상환수수료가 없기 때문에, 기간 내 원금을 상환할 경우 원금과 이자가 함께 줄어 프리미엄 브랜드인 캐딜락을 보다 실속있고 스마트하게 소유할 수 있다.

2011년형 캐딜락 구입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들도 마련되었다. 구입 모델에 따라 최대 1,000만원까지의 주유비 또는 리어 DMB 모니터 무상 장착의 기회가 주어진다.

이번 프로그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www.cadillac.co.kr를 참조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