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최고 수준의 전국 서비스 네트워크 강화

  • 입력 2014.07.09 11:22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가 9일 ‘볼보트럭 비봉사업소’에서 확장 개소식을 갖고 본격적으로 서비스를 가동한다.

이로써 볼보트럭코리아는 지난 6월에 오픈한 충남 서산 서비스 네트워크와 더불어 수도권과 중부권 지역을 아우르는 전국 물류 핵심지역 서비스 네트워크 망을 더욱 강화했다.

경기도 화성에 위치한 ‘볼보트럭 비봉사업소’는 본사의 엄격한 규격에 따른 최신식 설비를 완비했으며 고객들이 차량 정비 시간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각종 편의 시설을 마련해 업그레이드 된 고객만족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비봉사업소 내 최고의 실력을 갖춘 서비스 테크니션 팀과 세일즈 컨설턴트들이 고객들의 정비는 물론 부품 구입부터 볼보트럭에 대한 상담과 구매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하게 된다. 

특히, ‘성공을 위한 동행’이라는 슬로건 아래 고객만족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는 볼보트럭코리아는 전국 27개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24시간 고객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며 수입 승용차와 상용차를 통틀어 최고 수준의 서비스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있다.

볼보트럭은 지난 5월 아시아•태평양 지역 신제품 런칭 행사 및 평택 트럭 종합 출고센터 준공식에 이어 올 상반기에만 3개의 신규 서비스네트워크를 추가 확장 및 리뉴얼해 아시아 지역 내 한국시장에 대한 볼보그룹의 적극적인 투자 의지를 보여주고 있다. 

볼보트럭코리아 김영재 사장은 “지난 6월 서산사업소 오픈으로 중부권 지역의 서비스 네트워크를 확장한 데 이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한 전국 그물망 서비스를 위해 경기도 화성 비봉지역 서비스네트워크를 리뉴얼해 고객들을 위한 서비스 인프라 확충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볼보트럭코리아는 앞으로도 고객들의 제품을 최상의 상태로 유지할 수 있도록 기술력 업그레이드는 물론 향상된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