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트럭, 신형 FH, FM 시리즈 전국 로드쇼

  • 입력 2014.06.09 11:0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볼보트럭코리아는 9일부터 오는 13일까지 5일 동안 전국 6개 지역본부가 선정한 30개 거점지역에서 트럭사업자를 직접 찾아 나서는 로드쇼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30개의 거점 전시 장소로 이동하는 중간 경로에 위치한 휴게소에서 게릴라 프로모션과 같은 다채로운 행사도 함께 진행한다.

서울, 강원, 중부, 호남, 대구경북, 부산경남지역 등 전국 6개 지역 전시 장소에서 진행되는 로드쇼에서는 신형 FH, FM 시리즈의 카고, 트랙터, 덤프트럭 전 제품라인을 전시할 예정이다. 볼보트럭의 신형 FH, FM시리즈가 선을 보인다.

신형 FH, FM 시리즈는 볼보트럭의 최첨단 주행안전시스템, 연료소비 최소화 기술, 운전자의 보다 쉽고 안정적인 핸들링을 가능케한 볼보 다이나믹 스티어링(Volvo Dynamic Steering; VDS) 등 다양한 기술이 적용된 모델이다.

볼보트럭코리아는 로드쇼 현장에서는 신차를 둘러보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전문 영업사원들도 동행하게 된다.

한편,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사장은 “이번 로드쇼 행사는 2014년 볼보트럭 신형 시리즈 모델 출시에 맞춰 전국 곳곳의 고객들에게 직접 다가가 새로운 제품을 선보이고 볼보 다이나믹 스티어링(Volvo Dynamic Steering; VDS) 과 같은 볼보트럭의 기술 혁신을 고객들이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