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말리부` 무결점 품질확보 결의대회 개최
한국지엠, `말리부` 무결점 품질확보 결의대회 개최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1.11.30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지엠은 30일, 인천 부평 본사 홍보관에서 쉐보레의 프리미엄 중형세단 말리부 출시 한 달째를 맞아 말리부 출시 성공을 이어가고 ‘무결점 품질 확보’를 위한 결의대회를 가졌다.

이 날 행사에는 국내 차량 및 파워트레인 생산/노사부문 전영철 부사장, 유승종 노동조합 수석 지부장을 비롯, 말리부 양산 및 출시에 기여한 임직원, 협력업체 사장단, 경인지역 판매영업소 대표 등 약 300여명이 참석했다.

전영철 부사장은 말리부의 성공적인 양산과 출시를 기원하고 말리부 출시에 기여한 임직원 및 협력업체에 공로상과 감사패를 수여하며 `무결점 품질 확보’에 더욱 총력을 다해 달라고주문했다.

또한 전영철 부사장은 `말리부는 쉐보레 브랜드 출범 100주년인 올해 모두가 공들여 준비해 출시한  첫 글로벌 중형차로, 한국시장에서는 가장 중요한 세그먼트다. 그만큼 내수는 물론, 향후 해외에서도 고객 신뢰를 얻어 쉐보레 브랜드의 다음 100년에 걸친 성공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완벽한 품질의 말리부를 생산하자`며 품질확보 의지를 강조했다.

한국지엠은 신차 기획 및 개발 단계는 물론, 부품 품질, 제조 품질 등 품질과 연관된 모든 분야의 품질 문제에 대해 사장 직보고 체계를 갖췄으며, 복합적인 문제해결 지원을 위한 고위 리더십 회의를 우선적으로 실시하는 등 품질에 대해 각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말리부는 2.0 및 2.4리터 에코텍 가솔린 엔진을 6단 자동변속기와 함께 장착했으며, 최고급 스포츠 세단과 같은 정교한 주행성능을 제공하고 장시간 주행에도 언제나 편안함을 느끼도록 정교하게 디자인됐다. 또한 동급 최고의 안락함을 자랑하는 말리부의 시트는 ‘오스카’라는 인체 모형의 3차원 마네킹 등과 같은 첨단 장비를 통해 개발됐다.

최근 말리부는 유럽 신차 안전 테스트인 유로 NCAP 충돌 안전성 평가에서 최고 등급인 별 5개(★★★★★)를 획득하며 최고 수준의 안전성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