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 배우 한효주 티스테이션 광고 모델

  • 입력 2014.06.02 12:28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타이어가 지난 6월 1일 타이어 중심의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티스테이션(T’Station)’의 신규 광고 캠페인을 선보였다. 

한국타이어의 신규 광고 캠페인은 ‘마음까지 맡길 수 있어야 스마트케어’라는 콘셉트로, 소비자들이 타이어 관련 점검을 받으러 갈 때 느낄 수 있는 불안감을 모두 해소시켜주는 ‘스마트케어’ 서비스의 전문성과 세심한 배려를 명쾌하게 전달했다.

또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의 주인공으로는 스마트한 이미지의 대명사로 신뢰감을 주며 광고계의 블루칩으로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 배우 한효주를 신규 모델로 발탁했다. 특히 한효주의 스마트한 매력을 통해 글로벌 탑 타이어 수준의 차별화된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전달했다.

이번 광고에서는 배우 한효주가 타이어 점검을 위해 티스테이션을 방문해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받는 모습을 그렸다. 고객의 안전한 드라이빙을 위해 타이어 점검은 물론 ‘3D 휠얼라인먼트’와 엔진오일 체크, 헤드램프 점검 등 차량의 다른 부분까지 꼼꼼하게 점검해주는 ‘10대 무상점검서비스’의 세심한 서비스를 받으며 감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를 통해 타이어는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믿고 맡길 수 있는 티스테이션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생생하게 표현했다. 

한국타이어 대표이사 서승화 부회장은 “티스테이션 ‘스마트케어’ 서비스를 통해 타이어 및 차량 점검은 물론 고객의 마음까지 맡길 수 있는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글로벌 탑 타이어 수준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며 고객만족을 강화해나갈 계획”라고 말했다.

한편 한국타이어 티스테이션은 타이어 중심 자동차 토털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타이어의 프리미엄 채널이다. 2004년 7월 첫 매장을 개점한 이후 2013년까지 전국 520여 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전문 인력과 첨단 장비를 갖추고 타이어 및 차량에 관한 원스탑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