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BOLD LUXURY 진수 '올-뉴 CTS'

  • 입력 2014.05.26 10:39
  • 기자명 박진솔 기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엠코리아가 29일 프레스데이를 시작으로 내달 8일까지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2014 부산국제모터쇼에서 신차 ‘올-뉴 캐딜락 CTS’를 국내 최초로 공개한다고 밝혔다.

올-뉴 CTS는 캐딜락 제품 포트폴리오의 핵심 역할을 담당해 온 CTS 세단의 3세대 모델이다. 지난 2002년 등장한 1세대 모델은 직선 위주의 과감한 스타일을 선보이며 캐딜락 디자인 철학의 전면적인 변화를 알렸다.

캐딜락은 2008년 프리미엄 세단의 기준을 한 단계 높인 2세대 CTS를 선보인 후, 6년 만에 완전히 새롭게 태어난 3세대 CTS를 출시한다.

올-뉴 CTS는 견고한 경량 차체가 발휘하는 동급 최고 수준의 드라이빙 퍼포먼스, 디자인 철학 ’아트 앤드 사이언스’의 최신 표현을 반영한 드라마틱한 디자인, 차량 제어와 위험 예방을 위한 하이테크 안전 시스템 등 캐딜락이 정의하는 럭셔리 퍼포먼스 세단의 모든 것을 담고 있다.

브랜드 특유의 대담하면서 정제된 디자인과 경량 차체가 발휘하는 강력한 퍼포먼스, 그리고 최첨단 기술이 조화를 이루며 ‘BOLD LUXURY’의 진수를 보여준다.

캐딜락은 이번 모터쇼에서 올-뉴 CTS를 비롯, 브랜드의 미래 성장을 이끌어 갈 주요 제품 라인업 3종을 함께 전시한다.

브랜드가 지향하는 미래 최상위 라인업 및 럭셔리 드라이빙에 대한 비전을 담은 그랜드 쿠페 콘셉트카 엘미라지가 국내 최초로 공개된다. 또한, 브랜드의 첫 콤팩트 럭셔리 스포츠세단 ATS와 프리미엄 중형 크로스오버 SRX가 전시된다.

이와 함께, 캐딜락은 이번 모터쇼에서 국내 프리미엄 수입차 시장에서의 경쟁력 제고 및 미래 성장을 위한 중장기 비전을 발표한다. 글로벌 차원에서 진행되고 있는 브랜드 경쟁력 강화 전략을 바탕으로, 가파른 성장세의 국내 수입차 시장에서 브랜드 인지도와 시장점유율을 끌어올린다는 계획이다.

한편, 오는 29일 부산국제모터쇼 프레스데이에 진행되는 캐딜락 프레스 컨퍼런스는 인터넷을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당일 정오부터 1시 30분까지 한국지엠 블로그(blog.gm-korea.co.kr)에 접속하면 올-뉴 CTS 공개행사를 비롯해, 임원 및 딜러 인터뷰, 영상자료 등 보다 풍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오토헤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개의 댓글
0 / 400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
모바일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