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상반기 BMW-MINI 딜러사 인재 채용
2014 상반기 BMW-MINI 딜러사 인재 채용
  • 박진솔 기자
  • 승인 2014.05.20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BMW 코리아가 6월 1일까지 BMW와 MINI 공식 8개 딜러사에서 근무할 영업 및 서비스 직원 공개 채용을 실시한다.

BMW 코리아는 고객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우수한 인력들을 확보, 육성하고 딜러사의 HR 프로세스 역량을 강화하기 위해 이번에 BMW와 MINI 딜러사의 채용 프로세스 및 교육 체계를 새롭게 통합해 개편했다.

모집분야는 BMW와 MINI의 전국 지정 딜러사에서 근무할 세일즈 지점장, 세일즈 컨설턴트, 서비스 어드바이저, 서비스 테크니션(일반 정비) 등 총 4개직군이며, 채용 규모는 약 290명이다.

채용절차는 서류전형 및 전화인터뷰, 면접전형으로 진행되며, 각 전형 합격자는 딜러사별 채용 일정에 맞추어 개별 연락한다. 지원서 접수는 BMW와 MINI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지원자가 직접 지망하는 BMW와 MINI 딜러사를 선택할 수 있다.

한편 이번 채용 프로그램에는 BMW 본사의 역량모델 및 채용평가방법이 도입됐으며, 이를 기반으로 채용 홍보, 시스템, 면접관 교육 및 평가 방식 등 일련의 채용 프로세스를 전반적으로 개선하여 BMW 본사에서 지향하는 인재상이 국내 딜러사에 동일하게 전파 될 수 있도록 했다.

이러한 방식의 채용 프로그램은 현재 미국, 독일, 영국, 프랑스 호주 등 해외 BMW 법인에서도 활용 중이며, BMW 코리아는 향후에도 정기적으로 연 2회, 반기별 공채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자세한 채용 정보와 각 딜러사 정보는 BMW 온라인 채용 사이트(www.bmw-career.co.kr)와 MINI 온라인 채용 사이트(www.mini-career.co.kr)에서 각각 확인할 수 있으며 이번 채용 기간 외에도 지원자가 지원서류를 BMW와 MINI 온라인 채용 사이트에 등록할 경우 딜러사의 수시 채용에 반영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